넷플릭스 ‘삼체’ 시즌2 확정[공식]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넷플릭스 ‘삼체’ 시즌2 확정[공식]

by 모르지 2024. 5. 18.
반응형

사진 I 넷플릭스

SF 시리즈 ‘삼체’가 확장된 세계관의 속편을 선보인다.

넷플릭스는 17일 오리지널 ‘삼체’의 시즌2 제작 소식을 알렸다.

‘삼체’는 1960년대 중국의 한 젊은 여성이 내린 운명적 결정이 시공을 뛰어넘어 현재의 유수 과학자들에게 불가사의한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절친인 다섯 명의 과학자들이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위협에 맞닥뜨리는 이야기를 담는다. 아시아 최초 휴고상에 빛나는 류츠신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지난 3월 21일 공개된 ‘삼체’ 시즌1은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거대한 세계관과 촘촘하게 짜여진 스토리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흡인력 있는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공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를 차지, 4660만 누적 시청 수를 기록했다.

여기에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브라질, 미국, 오스트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호주 등 93개국 톱10 리스트에 등극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호응도 입증했다.

‘삼체’ 총괄 프로듀서인 데이비드 베니오프와 D.B.와이스, 알렉산더 우는 “이 이야기를 장대한 결말까지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류츠신의 멋진 삼부작의 마지막 페이지를 읽은 이후로, 시청자들이 우리와 함께 우주의 끝까지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