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100억 건물주 비결? “1만원도 쓸데없는 데는 안 쓴다”(소금쟁이) 양세형, 100억 건물주 비결? “1만원도 쓸데없는 데는 안 쓴다”(소금쟁이)
양세형, 100억 건물주 비결? “1만원도 쓸데없는 데는 안 쓴다”(소금쟁이)
문화 연예

양세형, 100억 건물주 비결? “1만원도 쓸데없는 데는 안 쓴다”(소금쟁이)

by 모르지 2024. 5. 21.
반응형

양세형

양세형이 '100억 건물주'가 된 비결을 밝혔다.

양세형은 5월 2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를 통해 부를 축적한 과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답했다.

"건물'주님'이 됐다"는 말에 양세형은 "저와 비슷한 수입의 연예인들보다 돈을 더 많이 모은 건 사실"이라며 "저는 돈을 소중하게 생각했다. 그렇게 어느 정도 벌었을 때, 돈이 스스로 일을 하게 만들기 위해 이것 저것 시도를 많이 했다. 적금, 채권,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작정 쓰지말라는 건 아니다. 저도 쓸 때는 확실하게 쓰지만, 안 쓸 때는 확실하게 안 쓴다"면서 "내 수입이 얼마인지, 또 얼마를 쓰는 지도 모르는 분이 많이 계시는데 저는 수입보다 지출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저는 어디서 얼만큼 지출이 있다는 걸 정확히 알고 있다. 쓸데없는 지출이 1만 원도 없다"고 자신했다.

한편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경제학도' 이찬원, '백억대 건물주' 양세형, '예능 치트키' 양세찬, '알고보니 재테크 발라더' 조현아와 '돈쭐남'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까지 최강의 소비 드림팀이 뭉쳐 배고픈 자린고비가 아닌 갓생(모범적이고 부지런하게, 열심히 사는 인생을 일컫는 말)을 사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부자 메이커 프로젝트다. 21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배효주 hyo@newsen.com, 표명중 yo@newsen.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