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다음과 같이 끝납니다. Document
장지원 음악감독, ‘환상의 피아노 연주’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장지원 음악감독, ‘환상의 피아노 연주’

by 모르지 2024. 5. 7.
반응형

장지원 음악감독, ‘환상의 피아노 연주’

 

 

음악감독 장지원이 5일 오후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클래식 투어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울산 공연에서 연주를 하고 있다.

김호중은 “국내 전역에 클래식을 선보이겠다”라는 취지로, 이번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통해 대도시부터 지방 소도시까지 전국을 순회할 계획이다.

5월 4일과 5일 울산, 5월 11일과 12일 고양, 5월 18일과 19일 창원, 6월 1일과 2일에는 김천을 찾아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장지원은 한국의 음악감독이자 피아니스트로, 환상적인 피아노 연주로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그의 연주 스타일은 정교하고 감정적이며, 그의 음악적 표현력은 국내외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장지원은 KBS2의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서 음악감독으로 활동하며 편곡과 무대 조율을 맡고 있으며, KBS1의 "노래가 좋아"에서도 음악감독과 반주 세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의 피아노 연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의 활약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승진 MK스포츠 기자(yurim512@naver.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