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과 진아름 이둘이 부부라고?” 7년 공개 열애 후 결혼한 부부 최신 근황 남궁민과 진아름 이둘이 부부라고?” 7년 공개 열애 후 결혼한 부부 최신 근황
남궁민과 진아름 이둘이 부부라고?” 7년 공개 열애 후 결혼한 부부 최신 근황
문화 연예

남궁민과 진아름 이둘이 부부라고?” 7년 공개 열애 후 결혼한 부부 최신 근황

by 모르지 2024. 4. 15.
반응형

배우 남궁민(44)과 진아름(33)이 연애 7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두 사람은 7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가족, 친인척, 지인들이 함께 하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공개된 청첩장에서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뜻 깊은 날 고마운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약속의 자리에 함께 하시어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하객들을 향해 인사했다.

 

결혼식은 배우 정문성이 사회를 보고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축가를 부른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진아름은 이 작품에서 주인공 '혜주'를 연기했다.

 

이후 두 사람은 7개월간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2016년 2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7년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키워오며 결혼에 이르렀다.

 

앞서 지난달 28일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남궁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 "인생의 뜻깊은 첫발을 내딛게 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남궁민은 지난 1999년 EBS 청소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진주 목걸이' '장밋빛 인생' '내 마음이 들리니' '리멤버-아들의 전쟁' '김과장' '닥터 프리즈너' '스토브리그'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 했다

진아름은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했다. 영화 '해결사' '남자사용설명서' '플랑크 상수' 등에 출연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