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 송승헌, 얼굴 갈아끼우기 선수('플레이어2') '플레이어' 예고편 캡처
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사기꾼' 송승헌, 얼굴 갈아끼우기 선수('플레이어2') '플레이어' 예고편 캡처

by 모르지 2024. 4. 29.
반응형

   

 

 

플레이어2 사기꾼들의전쟁

가진 놈들을 탈탈 터는 최고의 꾼들이 모인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 '꾼'들을 다시 불러 모은 강하리(송승헌 분)의 짜릿한 '판'을 예고한 선수입장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팀으로 손을 잡은 강하리와 임병민(이시언 분), 도진웅(태원석 분), 차제이(장규리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안실에서 호탕한 웃음을 짓고 있는 임병민, 난투 중 상대에게 윙크를 날리는 도진웅, 미친 속도의 드라이빙을 해맑은 표정으로 즐기고 있는 차제이까지 각 분야 어둠의 능력자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강하리는 예술가부터 교주까지 매 장면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얼굴을 갈아 끼우고 있어 최고의 사기꾼이자 '꾼'들의 리더다운 활약이 주목되는 상황. 그러나 곧이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수민(오연서 분)이 등장, "이놈들 순 사기꾼들이라니까요?"라는 말을 남겨 이들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럼에도 여유로운 미소로 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강하리와 현장을 두 발로 뛰어다니며 온몸으로 부딪히는 꾼들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화려한 액션과 그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유쾌한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마성의 사기꾼이 설계한 '판'이 펼쳐질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반응형